무적선생
조용히 살려니 날파리가 꼬인다.
2025.08.14 ~ 2025.08.27
유의 사항: 이벤트가 적용된 전권 세트 일부 열람시 환불 불가
-
무적선생
30%『귀농무사』 『무림으로 간 바리스타』 작품마다
신선한 소재를 선보였던 작가 향란의 신작!
『무적선생』
광룡맹주, 무적무신으로 칭송받던 강혁
은거한 지 팔 년 만에 젊어지다?
“나 반로환동했다.”
기왕 이렇게 된 거 착실하게 살아 보려 했지만
귀찮게 구는 것들이 뭐 이리 많은지
무림의 전설에서 사상 최강의 원예 선생으로
강혁, 그의 역대급 학관 생활이 시작된다! -
군사무적
30%천마신교는 그를 군사라 불렀고 무림은 그에게 무적이라 외쳤다. 천마신교 사상 최악의 둔재! 도검을 배우면 도검에 맞아 죽고 권장을 배우면 권장에 죽는다? 하지만, 천마신교가 하면 뭔가 다르다?! 한 손에는 붓, 한 손에는 검을 든 군사, 이제 무림맹과 정면 승부하다!
-
태극마검
30%?버림받은 무당의 제자, 화영. 무당파 장경각에서 마교 7대 교주 동방채의 마공을 익힌다. 혈루진경을 가슴에 품은 화영은 마교의 힘을 얻기 위해 십만대산으로 향하고, 선악의 경계에서 버려진 자의 검이 되살아난다.
-
군림무제
30%조이삭의 신무협 장편소설『군림무제』 행복해라, 나의 기억 속에서 사라져 간 사람들이여. 저주한다, 수라여. 그렇게 구룡과의 독특한 인연을 맺는다. 개인이라면 용서치 못할 일 같은 건 없겠지. 하지만 여기는 용서한다는 말 따위가 애초부터 존재하지도 필요하지도 않은 강호잖아. 집 떠난 지 십 년 만에 귀향한 그 남자, 강천위의 전설이 마침내 첫걸음을 떼었다. 기대해, 나는 개인이 아닌 강호로서 너희를 대할 거니까.
-
천년무제
30%성상현의 신무협 장편소설 『천년무제』 면공법은 자면서 내공을 쌓을 수 있는 희대의 비법이다. 한숨 푹 자고 출관을 했는데, 세상이 변했다. 너무나 평온한 세상, 조용한 무림에 미꾸라지 한 마리가 나타난다. 기대하시라. 거대한 미꾸라지(?) 송인이 무림을 뒤흔든다.
-
천검독보행
30%장백산 신무협 장편소설 『천검독보행』하루아침에 일가족을 잃었다. 능가장을 덮친 참변. 살아남은 능하운은 복수를 다짐하고. 십여 년을 수련하고 돌아온 길. 마음속에는 복수의 다짐과 함께 여동생을 찾기 위해 강호를 나선다. 오롯 하늘을 닮은 검, 천검을 지닌 후예여, 홀로 강호를 독보하라.
-
만승지존
30%상취객(常醉客)이자, 만패귀(萬敗鬼)라 불리는 현상금 사냥꾼 왕태양!
어느 날 불현듯 찾아든 한 가닥 인연에 의해 천하제일세(天下第一勢) 무황성(武皇城)으로의 기나긴 여정을 시작하는데….
이것은 숨겨져 왔던 나의 운명이었다. 이제 그 어떤 누구도 내 앞을 막을 수 없다! 전설이 될 남자 왕태양의 좌충우돌 무황성 종횡기가 펼쳐진다!
장르 문학 최고의 기린아 마하. 그가 그려 내는 유채색 이야기!
마하 신무협 장편소설『만승지존』 -
마객
30%천봉 신무협장편소설 『마객 신마전설』 여덟 명의 절대자를 휘하에 거느리고 천하를 지배할 운명을 타고난 구천마루의 전승자! 그러나…… 벗의 배신으로 모든 것을 잃어버리고 무림세가의 하인이 되어 버린 사내, 그가 지상최강의 마인이 되어 돌아왔다! 이제 구천과 십지를 통틀어 가장 강했던 사내의 복수행이 시작된다!
-
회귀신공
30%묘수 신무협 장편소설『회귀신공』 천애고아에다 악덕 점주가 운영하는 객점에서 부당한 대우를 당하기 일쑤인 점소이 신유강 왈패들에게 맞아 사경을 헤매던 그의 앞에 무림의 전설 기연고서점이 나타났다! 세상의 법칙조차 원점으로 돌리는 그에게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
무적검
30%월공혼 신무협 장편소설 『무적검』 죽음의 위기 앞에서 맞닥뜨린 기연이 열세 살 소년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 놓았다. 전대의 고수 삼 인의 공동전인이 되어서 긴 세월 끝에 세상 밖으로 나선 백지호. 그의 앞에 중원을 잠식할 위기가 도래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