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때문에 먼치킨
독자 마음에 안든다고 보내버리기야?
2025.07.26 ~ 2025.08.08
유의 사항: 이벤트가 적용된 전권 세트 일부 열람시 환불 불가
-
작가 때문에 먼치킨
30%작가와 댓글로 싸우다가
소설 속으로 떨어졌다.
과연 작가는 신인가, 시스템인가?
이 불가사이한 존재의 억압을
뒤집어 주인공은 강해지는데…….
폐급 3황자의 초강력 성장일지.
제국이 그의 행보에 숨을 죽인다.
“정말 고맙다, 작가야(으득)!” -
당문소공자 당사독
30%박선의 신무협 장편 소설 『당문 소공자 당사독』 제 9권. (완결)
사천 당문에만 비밀스럽게 내려오던 신비지체. 정마대전이 있고 20년 만에 당사독을 통해 그 모습을 나타낸다. 거대한 당가 독문의 모든 것을 담으며 보낸 십육 년, 이제 세상 밖으로 나간다. 그가 세상을 부른 것인지 세상이 그를 부른 것인지 알 수는 없지만, 어지러운 욕망과 혼탁한 음모로 세상은 점점 그를 중심으로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
로또 인생역전
30%전도 유망한 농학박사 하성. 슈퍼작물 프로젝트에 실패하고 평범한 삶의 길을 걷는다. 어느 날, 찾아온 친부는 막대한 유산을 남기고…… 음모의 소용돌이는 모든 것을 찢는다.
-
마도시대 마장기
30%기갑 영지물 궁극의 진화를 선언한다! 거대한 강철거인이 전장을 지배하던 시대. 사람들은 이 시대를 마도시대라고 불렀다.
-
마인환세록
30%이계의 현자들에게 소환되어 역천의 마인이 된 것도 모자라 세상도 구했다. 이제는 고향으로 돌아가서 가족을 돌보며 소소하게 살고 싶은데, 마인의 숙명이 발목을 잡는다. 세상의 뒤편 무공과 마법, 신비와 어둠이 공존하는 이면의 세계에 숨어 세상을 기만해온 자들에게 일상이 흔들리는 순간, 정현은 결단을 강요받았다. 그리고 절대마인의 환세록은 시작된다.
풍경의 현대 판타지 장편 소설 『마인환세록』. -
삼류작가 회귀하다
30%호영 현대 판타지 장편소설 『삼류작가 회귀하다』 제14권 (완결).
재수 없게 신호 위반을 한 덤프트럭에 치여 죽었는데 그 트럭이 환생트럭이었던 모양이다. 좋아, 그럼 이제 대박을 터뜨려 볼까? 주식으로 대박을 터뜨리고 월가의 황제가 되어 기업들을 쇼핑하며 세계의 황제로 거듭나는, 그런 꿈같은 일……. 웃기네! 일반인이 그런 게 가능할 리 없잖아! 미래의 기억이 있으면 뭐해? 경제적 지식이 전무하고 주식차트 같은 건 제대로 본 적도 없는데! 내 능력이라고 해Ǫ -
생명의 네크로맨서
30%생명을 연구하기 위해 죽음을 탐험하는 존재, 네크로맨서. 지금 현대의 대한민국에 생명과 죽음을 주관하는 네크로맨서가 강림한다.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네크로맨서의 생활기!
-
소명전기
30%이토록 완전무결하고 아름다운 원을 본 적이 있는가. 한 번도 상상해본 적이 없는 경이로운 단순함. 그건 모든 원(圓)의 원형. 오직 이상의 세상에나 존재할 절대적인 완성을 이루어낸 태고의 원(圓). 태극혜를 전승한 최초의 계승자. 소명의 파란만장한 일대기가 마침내 펼쳐진다.
장강의 신무협 장편 소설 『소명전기』. -
특성스킬 저승사자
30%죽음이후의 세계 제네시스 월드.
그곳의 유일한 관리자가 되었다.
“아버지가 제네시스 월드의 개발자라고요?”
“당신이 저승세계의 유일한 관리자입니다.”
제네시스 월드의 절대적인 힘은
현실에서도 발현되고….
영생계와 현실을 종횡무진하는
최강의 헌터가 온다! -
화산독룡
30%화산 문인을 사부로 얻었으나 화산의 무공을 얻지 못한 진건곤!
천하는 넓으나 그만한 기인은 없다.
천하제일인조차도 피하고 싶은 자.
그의 별호는 화산독룡.
일찍이 선인들의 도술과 선술을 뽐내며 도문의 원류로 손꼽혔던 전진 도문.
그 신비로움이 너무나 깊어 깨달음을 얻는 자가 없어 역사에 묻혀버리니, 오랜 침묵 속에 사라졌던 선인들의 고향 전진 도문이 깨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