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주는 빌런이 부리고 돈은 용사가 번다
돈 버는 사람 따로 있어? 따로 있냐고!
2025.06.26 ~ 2025.07.09
유의 사항: 이벤트가 적용된 전권 세트 일부 열람시 환불 불가
-
재주는 빌런이 부리고 돈은 용사가 번다
30%25년 동안 크로아 대륙에서 고생만 하다 쫓겨난 용사 한용민. 뒤틀린 시공간 속에서 깨어나 보니 고3 수험생 강예서의 몸에 들어와 버렸다? 크로아 대륙에서의 복수도 중요하지만, 다시 얻은 기회 일단 잡아야겠어!
부패한 정치인과 재벌들의 비자금을 털어 회사에 쏟아붓고, 황제 길로틴을 현실에 탄생시켜 유튜브까지 한다면, 전 세계의 이목을 한곳에 집중시킬 수 있지 않을까?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어그로를 끈 후에 시선을 윙크스에게로 돌려보자!
중국의 미세먼지를 해결하고, 일본을 뜯어먹으며 유튜브 채널을 키운 황제 길로틴(강예서). 계획대로 윙크스의 성공에 한 발자국씩 다가가는 것 같았다. -
골프의 신이 강림했다
30%부상으로 은퇴해야만 했던 불운한 골퍼 이태식. 골프아카데미 헤드코치로 새로운 희망을 꽃피우다 사고를 당한다.
KPGA 레전드 골퍼이자 애증 어린 친구 김상도의 망나니 아들, 자신의 아끼는 제자 김태주로 깨어난 이태식.
새롭게 얻은 젊은 몸에 못다 한 집념을 실은 혼신의 샷을 날린다!
「홀인원」 「앨버트로스」 「골프가 좋아」
그리고 마침내 골프의 신이 강림했다! -
형사, 재벌가 바보로 살아남기
30%마약 수사를 하다 사고로 식물인간이 된 오순호. 그에게 병원을 소유한 재벌가의 아들 희구가 찾아왔다.
희구는 남의 속마음을 읽는 초능력과 엄청난 괴력을 지녔지만 치명적인 결점을 가졌으니, 바로 어린아이나 다름없는 바보란 것.
그런 희구의 몸에 들어가게 된 오순호는 마침내 원수를 갚으려 하지만….
“누낭, 내 말투 왜 이래요오옹???”
모든 말투와 행동이 바보 희구처럼 필터링되는 어이없는 상황 속에서, 오순호는 숙적 조현태를 척살할 수 있을 것인가? -
표류자는 이제 쉬고 싶다
30%지훈은 수백 개의 차원을 표류하며 이를 악물고 살아남았다.
정신을 차려 보니 이젠 어느 세계에 떨어져도 문제가 없을 만큼 강해져 있었다.
그렇게 또 하나의 세계―인 줄만 알았다. 그곳은 고향이었다.
근데 왜, 고향이 이 모양이지?
“한국 맞다고요? 한국에 이런 곳이 있었나? 여긴 무슨 동굴이래요? 강원도로 떨어졌나?”
“여기는 던전입니다. 그보다 선생님. 어떻게 여기에 나타난 건지 설명해 주셔야…….”
“던전? 시발, 던전이라고요? 한국에 던전이 왜 있어!”
지구의 시간은 고작 10년이 흘러 있었지만, 세상은 완전히 달라져 있었다.
게이트와 던전의 출몰. 대전쟁 이후 복구된 문명. 마법이 일상이 된 시대.
그리고 끊임없이 일어나는 사건 사고들!
‘후우우. 은퇴하기 엿같이 힘드네.’
그렇게 표류자 지훈은 평화로운 은퇴 생활을 꿈꾸며 다시금 무기를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