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마사 사가운
수백 년의 원한을 끝맺기 위해 움직인다!
2025.04.26 ~ 2025.05.09
유의 사항: 이벤트가 적용된 전권 세트 일부 열람시 환불 불가
-
퇴마사 사가운
30%낮에는 대기업 회장이, 밤에는 악귀를 잡는 악귀가 되는 사가운. 태양신의 축복과 악귀의 저주가 함께하는 몸으로 이백 년을 살아온 남자.
오랜 세월에도 잊지 못한 과거의 인연을 유령으로 재회하지만, 그와 함께 과거의 악연이 되살아나 사회에 악의 씨앗을 뿌린다.
기괴한 사건사고가 끊이질 않는 현대 한국의 밤거리를 무대로, 수백 년 전의 원한을 끝맺기 위해 사가운이 움직인다! -
돈빨 운명의 거래자
30%황금의 신 ‘마이더스’가 부여한 S급 스킬 <강제 거래>.
레벨과 스킬이 존재하는 세계에 떨어진 장산호가 가진 유일한 스킬.
물건도, 장비도, 스킬도, 사람의 운명까지 모든 것을 사고팔 수 있다……. 돈만 있다면!
밑바닥 전투 노예부터 시작한 이세계 생활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오로지 돈, 돈, 돈!
최악의 돈벌레 신과 그 신의 사도가 벌이는, 진정한 <돈빨> 모험기! -
귀환한 마도사는 반역자가 되어 있었다
30%마도 제국 아르니티의 운명을 건 마교와의 싸움에서 패배한 마도사 라엘 텔리즈먼.
스승이자 대마도사인 크리스티나의 안배로, 시간의 흐름이 어긋난 은거지에서 5년의 필사적인 수련으로 더없이 높은 경지에 오르지만.
밖으로 나온 라엘을 맞이한 건 예정된 5개월이 아니라 200년이 흐른 아르니티였다.
“스승님의 죽음은, 우리의 싸움은, 아무런 의미도 없었던 것인가?”
몰라보게 변한 세상, 마교는 신교가 되어 제국 전역에서 차별과 학대가 만연한 시대.
라엘 텔리즈먼이란 이름은 대마도사 크리스티나와 함께 아르니티에 반기를 들고 대학살을 저지른 대악당이자 매국노가 되어 있었다.
“나도 혁명군에 들어갈 수 있을까?”
“동료로 받아달란 건 아니야. 너희는 나를 ‘무기’로 생각하면 돼.”
스승의 복수를 위해, 빼앗긴 명예를 되찾기 위해, 아르니티를 망가트린 악신과 마교를 응징하기 위해.
“마도사 라엘 텔리즈먼이 돌아왔다.”
역사에 기록된 반역자의 손에서, 모든 것을 무너트릴 혁명의 마법이 타오른다. -
손만 대면 다 고쳐
30%갑작스레 찾아온 세상의 멸망. 사람을 죽이면 죽일수록 강해지는 약탈자들과 갑자기 나타난 괴물들.
사람이든 사물이든 만져서 고칠 수 있는 능력을 얻은 고물상 주인 이성필.
위험해진 세상을 성필은 주변 사람들과 함께 헤쳐 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