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으로 착각당했다
2026.01.09 ~ 2026.01.22
유의 사항: 이벤트가 적용된 전권 세트 일부 열람시 환불 불가
-
신으로 착각당했다
30%전생에 지구를 구한 남자.
3대신의 가호를 두른 덕분에
신으로 착각당했다?
“역시 나는 운이 좋아.”
세상을 막후에서 휘두르는 영웅들이
알아서 동맹을 맺고, 알아서 판을 깔아준다
두 번째 삶은 편하게 살고픈 남자의
노말모드(?) 인생개막! -
망겜의 기사로 살아남기
30%아무리 봐도 이건 망겜이다. 그럼에도 살아남아야 한다.
-
악마로 태어난 아이돌
30%마력을 회복하려면 인간의 관심과 숭배가 필요했다. 그러려면 일단 유명해져야 했다.
아이돌(Idol). 단어 뜻부터가 우상 그 자체인데 이보다 더 적합한 게 있을까? -
포이온
30%삼류무공을 수련한 지 50년.
친수를 다한 그에게 새로운 삶의 기회가 찾아왔다.
눈을 뜬 새로운 세상에서 황자로서의 삶을 살게 된 헤론.
그러나 권력의 다툼을 관망하고 평생의 염원인 무인으로서의 길을 걷고자 환궁을 벗어나는데 … -
정령사
30%격동하는 대륙, 그리고 피와 눈물의 상잔. 그 안에서 피어난 하급 정령사 아론의 한 줄기 희망은 허무하게 지고 만다. 살육의 현장에서 너무나 허무하게 목숨을 잃은 아론이 다시 눈을 떴을 때, 허약체질 18세 소년이 되어 있었다. 정령사 아론의 현대 서사시가 시작된다.
-
심연
30%나락으로 떨어져 버린 평범한 일상. 그러나 인생역전의 기회는 뜻하지 않는 곳에서 기다리고 있었으니. 누구나 한 번쯤 꿈꾸어 보았던 마법 같은 이야기가 펼쳐진다.
-
신선 이계 정벌기
30%카르마이의 퓨전 판타지 장편 소설 『신선 이계 정벌기』 제8권.(완결)
천마신교 제 48대 교주 혈겁신마 마독량!
중원을 피로 물들이고 천하를 얻었다. 모든 것을 얻은 지금은 허무할 따름이고...
그는 마침내 깨달음을 얻어 육체를 벗는다.
"마교의 교주가 신선계에 들려 한다고? 절대 안되지! 우리 힘을 합쳐 그놈을 다른 곳으로 날려 버린시다!"
하지만 마독량을 신선으로 들여야 하는 신선계에서는 최초로 신선 거부사태가 발생한다!
"개 씨부랄 놈의 신선들! 꼭 복수하고 말 테다!"
기상천외! 좌충우돌! 마선 마독량의 이계 정벌 선언! -
승승장구 9서클 마스터
30%날망 현대 판타지 소설『승승장구 9서클 마스터』 제15권 (완결).
2002년 여름, 이 세상에 처음으로 괴생명체가 등장했다. 그 이후 기록된 암흑기 10년, 도시는 파괴되었고 국토는 황폐화되었다. 전 세계 인구의 반이 사라진 지구. 이에 필연적으로 인류연합이 탄생했다. 그러나 이 세상은 회복될 기미를 보이지 않는데……. 절망의 끝에서 영웅이 등장하다! 전대미문, 9서클 마스터 이하성! 새로운 권력구도의 핵심에 서다! -
내가 믿는 것은 검
30%"정신 바짝차리고 똑바로 휘둘러!"
돈, 명예, 가족, 사랑, 꿈, 우정, 자유. 그 중 어느 하나도 가진 것 없이 태어난 노예 기사 안톤에게 찾아온 기적. 28년의 회귀.
"하지만 그런다고 뭐가 달라지지?"
12살 노예 검투사 훈련생일 당시로 돌아온 안톤은 오히려 신을 원망한다. 그렇게 지독한 허무감에 몸부림 치던 때 문득 귓가로 들려온 한 마디.
"돼지 목에 진주 목걸이라 함은 꼭 자네를 보고 쓰라는 말이라는 생각이 드는군."
죽기 전에 마지막으로 들었던 그 한마디가 그의 인생을 뒤바꾼다.
"이번 생마저 그렇게 살 수는 없어."
반드시 영겁같은 이 굴레를 벗어던지고, 자유를 쟁취하리라. 바로 이 검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