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지주
살아날 방법은 반드시 있을 것이다.
2025.07.22 ~ 2025.08.04
유의 사항: 이벤트가 적용된 전권 세트 일부 열람시 환불 불가
-
신수지주
10%
차원 이동자 종신수!
그는 이 세상에 처음 환생했을 때, 자신에게 점수를 쌓을 때마다 본인의 능력을 상승시킬 수 있고, 다른 세계로 차원 이동을 할 수 있는 ‘천수 시스템’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젊은 나이에 ‘천하제일’이라는 명성을 얻었고, ‘신수보전’이라는 새로운 무공을 창시하게 된다. 그러나 시스템의 힘을 이용해 강제로 하늘로 통하는 한줄기의 통로를 뚫으려 시도하다가 실패해 죽게 된다.
얼마 후 의식이 돌아와 살펴보니 시스템에 의해 다른 세계로 차원 이동되어 ‘소도지’라는 소년의 육체에 들어와 있었고, 소도지의 몸에는 악마라 불리는 ‘무두백작’의 혼이 들러붙어 있어 얼마 버티지 못하고 죽을 처지였다.
이에 종신수는 살아날 방법을 찾아 나서는데……
영근도 없는 소도지의 몸으로 기대할 수 있는 것은 자신의 경험과 ‘천수 시스템’뿐, 그는 착실하게 천수점을 쌓아 여러 세계를 넘나들며 기상천외한 일들을 벌이게 된다.
과연 종신수는 최고의 경지에 올라 장생을 누릴 수 있을지……
원제 : 神秀之主(신수지주)
작가 : 문초공
번역 : 오무 -
선역
10%
하늘의 뜻을 거스르며 천지를 진동시키는 존재,
차원과 별들을 넘나들며 영생을 누리는 자, 신선(神仙).
복수를 위해, 그리고 살아남기 위해 최강의 신선이 되어야만 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
보통 사람들과 신에 가까운 힘을 가진 ‘신선(神仙)’이 공존하는 세계.
평범한 소년 한제는 신선이 되기로 결심한다. 허나 신선계는 힘이 곧 법인 약육강식의 세계. 어느 날, 한 강력한 신선에게 부모님을 비롯해 일족이 몰살당하고 그 자신도 육신을 잃은 채 가까스로 살아남은 한제는 복수를 결심한다.
이제, 천지를 피로 물들일 한제의 복수가 시작된다.
원제 : 仙逆(선역) -
학사신공
10%
평범한 산골 소년이 뜻밖에 강호 문파의 기명제자(記名弟子)로 발을 들이게 된다.
어느 날 우연히, 신체의 잠재된 능력을 극대화하는 약재들을 만들 수 있는 신기의 병(甁)을 얻는다.
여러 단약으로 신체를 육성한 한립은, 최고의 법술과 도술을 연마하여 자신에게 위해되는 문파와 도인들의 계략에 맞서 싸워, 당당히 천하를 발 밑에 두게 될 수 있을 것인가? -
아르카나 마법도서관
10%
대학원생 이하림은 눈을 뜨자마자 월릿 공국이라는 낯선 나라에 와있다는 것을 알고 당황한다. 그는 문명이 발달하지 않은 이세계에서 졸지에 루시안이라는 빈민 고아의 몸에 빙의되어 살아갈 처지에 놓인다. 믿을 거라고는, 보는 책을 전부 머릿속에 저장할 수 있는 기묘한 능력을 얻었다는 것뿐!
마녀사냥과 마법사 사냥이 빈번한 신분제 사회 월릿 공국.
그 속에서 문맹으로 살아가야 하는 기구한 운명에 놓인 하림.
‘좋아. 이 세상에 있다는 마법을 배워 지구로 돌아가겠어!’
하지만, 마법을 배우려면 돈을 벌어야 한다. 하림은 머릿속에 있는 지구의 클래식 음악들을 표절해 음악가로 명성을 쌓게 되는데….
과연, 하림은 대마법사가 되어서 지구로 돌아갈 수 있을까? -
삼국지 동탁 - 삼국을 베다
30%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삼국지가 온다!
어느 날 사냥꾼이 쏜 총에 맞아 목숨을 잃은 동혁. 눈을 떠보니 <삼국지>의 세계 속으로 들어와 있다.
더구나 그의 신분은 <삼국지>에서 공공의 적으로 그려진 ‘동탁’의 아들!
아직 권력을 쥐기 전 뛰어난 장수인 동탁의 천덕꾸러기 아들로 태어나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무예를 연마하고 전략전술을 배우고 <삼국지>의 빼어난 인재들을 자기 사람으로 만드는 동혁.
과연 동혁은 이 난세에 평화를 되찾을 수 있을 것인가? -
망황기
30%
어느 날, 눈을 뜨니 저승!
다행히 전생의 공덕이 적지 않았기에, 기영은 저승의 보물인 여와도를 통해 ‘관상법’을 전수받고 천계로의 환생까지 약속받는다.
그런데 갑자기 저승을 침략해오는 정체불명의 침략자들.
혼란 중에 기영은 갈라진 땅속으로 빠져들고,
약속했던 세상은커녕, 혼란과 무질서가 가득한 야만의 세계로 환생하게 된다.
그러나 기영은 두렵지 않다. 자신의 품에는 저승 최고의 보물 여와도가 있지 않은가.
폭력이 가득한 야만의 세계에서, 최강자로 거듭나기 위한 기영의 모험이 시작된다!
원제 : 莽荒紀(망황기) -
아이언 더 레전드
30%
우주시대의 개막 후, 300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인류는 수많은 갈등과 다툼,
그리고 협상을 거치며 세를 펼쳐나갔고, 은하 연맹이 성립됨과 동시에 인류는
다시 한 번 새로운 시대로 접어들게 되었다.
정혁은 우연히 얻게 된 루빅큐브를 통해, 새로운 힘을 얻게 되고
그의 로봇 조정 기술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다. 정혁과 로봇 기갑병은
과연 지구의 인류를 구원할 수 있을 것인가? -
레벨업하는 저승차사
30%
대학을 졸업하고 삼류 작가로 살아가던 범수는, 어느 날부터 처녀귀신에게 시달리게 된다.
처녀귀신을 쫓으려고 지전을 태우다 졸지에 '저승 경제사범'으로 몰리게 된 범수!
그는 무혐의 처분을 받지만, 다시 이승으로 돌아가기 위해서 어쩔 수 없이, 일년 간 이승에서 저승사자로 일하게 된다.
말 안 듣는 귀신들과 암 걸리게 하는 저승차사 최명, 그들 속에서 범수는 과연 1년을 무사히 버틸 수 있을까?